목양칼럼

진리와 생명의 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26 09:27 조회44회 댓글0건

본문


오늘날 이 마지막 종말의 시대에, 악한 마귀의시험과 유혹의 치명적인 미끼는 전방위적으로 우리 삶 속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 사회 생활, 가정, 신앙 생활, 인간관계, 먹고 사는 일상의 문제 등.....’ 우리 삶의 모든 분야에서 악한 마귀는 오늘도 우리를 넘어뜨리기 위해서 '시험과 유혹의 덫을 던집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가장 치명적이고 무서운 사탄의 계략은 바로 "말씀의 유혹과 시험입니다. 오늘날 악한 마귀가 얼마나 우리 성도들의 삶과 믿음 생활, 심지어 교회 안 까지 뿌리 깊게 침투해 들어와서 교묘하고 치밀하게 '유혹의 덫을 던져놓았는지, 오늘날의 목회자들과 성도들도 이것을 전혀 의식하지도 못하고, 잘못된 유혹의 덫을 덥석 물어버리고 맙니다.

 

에덴 동산에서부터 시작된 악한 마귀의 교활하고, 치밀하고, 은밀하고, 무서운말씀 왜곡의 덫은 오늘날에도 더 극성을 부리며, 저와 여러분들의 신앙과 믿음의 삶을 방해하고, 우리 영혼을 무섭게 잠식하며 파괴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얼마나 많은 목회자들이, 성경 신학자들이, 권위와 명성을 얻고 큰 교회나 세계적인 선교 단체에서 일하는 영적 지도자들이 이러한 악한 마귀의치명적인 시험과 유혹의 덫에 빠져서, 하나님의 절대적인 진리의 말씀을비진리의 말씀으로 왜곡하고, 믿는 성도들을 죄와 멸망과 심판의 길로 인도하는지 여러분들은 알고 계십니까? 왜 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이 말씀하신일점일획도 변함이 없으신 하나님의 온전한 진리의 말씀, 감히 창조물들중에 하나인 인간이참신한 해석과 재미와 새로운 관점이라는 이름 하에 왜곡시켜야만 합니까?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는주님의 기도를 통해서 예수님이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것처럼, 항상 성령 안에서 깨어서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소서라는 기도를 드려야만 합니다. 우리 삶의 유일한 주인이 되신 전능하신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진리의 말씀, 바로 그 말씀의 반석 위에 우리가 온전히 서 있지 않으면, 저와 여러분도, 우리 가정도, 우리 교회도 언제 이러한 악한 마귀의 간교하고 치밀한말씀 왜곡과 비진리의 유혹과 시험에 넘어가 멸망의 길로 나아갈지 모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욱 성령 안에서 깨어서 기도하는 교회, 기도하는 성도들이 되어야만 합니다. 정말로 간곡히 부탁 드리는 것은, ‘내 마음대로, 내 생각대로, 내 판단대로 신앙 생활을 하지 마시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에 따라서 온전히 순종하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십시오. 그래야, 우리는 끝까지 이 악한 세상에서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온전하고 거룩한 믿음을 지킬 수 있고,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에베소서 5:15-16절에서, 그런즉 너희가 어떻게 행할지를 자세히 주의하여 지혜 없는 자 같이 하지 말고 오직 지혜 있는 자 같이 하여 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는 영적 권면의 말씀을 남겼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생명과 진리의 말씀을 온전하게, 거룩하게 지켜 행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우리 인생을 영원한 생명으로 이끌어주시는 예수님이 말씀하신진리와 생명의 길(The Only Way of the Truth and the Life)로 나아가는 온전한 믿음의 삶입니다.

  

- 그리스도의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