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양칼럼

부활신앙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26 09:25 조회16회 댓글0건

본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저와 여러분들에게주님의 기도를 통해서, “우리에게 필요한 매일의 일용할 양식을 달라고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하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러한 일용할 양식은 단순히 우리가먹고 마시고 입는 음식과 생필품의 문제뿐만 아니라, 우리의 믿음과 삶의 모든 필요를 하나님 앞에 겸손히 구하라는 가르침이셨습니다. 이러한주님의 기도를 통해서, 예수님은 저와 여러분들이 매일의 일용할 양식을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연약하고 결핍된 존재일 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아버지를 의지하지 않으면, 우리 매일의 필요가 해결되지 않음을 분명히 가르쳐 주신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오늘일용할 양식의 문제로 인해서 고통 받는 성도님들은, 다시 말씀 드려서렌트비와 생활비 문제로, 다른 삶의 여러가지 어려운 문제들로 고민하며 하루 하루를 어렵게 살아가시는 성도님들은 너무 실망하고 좌절하지 마십시오. 단지 그런 분들은일용할 양식을 공급해 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그 전능하신 아버지의 품으로 회개하고 돌아오시면 됩니다. 그러면, 모든 것을 풍성하게 가지고 계신 그 하나님 아버지께서 여러분들의매일의 필요를 채워주실 것입니다. , 온전한 마음과 믿음의 자세로, 겸손한 순종의 삶으로 아버지께 두 마음을 품지 말고 돌아와야만 합니다. 반면에, 하나님이물질의 복을 내려주셔서, 오늘일용할 양식에 대한 걱정 없이, 먹고 사는 문제에 대한 걱정없이 살아가시는 분들은, 왜 하나님께서 이러한 은혜와 복을 자신에게 부어주셨는지를 깊이 묵상해보시고, 하나님이 자신에게 부어주시는 이러한 물질의 복을 가지고, 하나님이 주신 '청지기의 사명을 올바로 감당하며 오늘을 살아가셔야만 합니다. 남들보다 더 많은 물질, 더 좋은 환경, 더 많은 은사들을 받은 이유는, 하나님의 청지기로서 그것들을 하나님의 영광과 뜻을 위해서 바르게 사용하라고 주신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자신의 마음대로 사용하다 보면, 결국셈하시는 재림 주'의 심판대 앞에서, 이를 갈며 슬피 우는 날이 다가올지도 모릅니다.

 

     부활이 무엇입니까? ‘죄 가운데 살아가던 우리의 죄된 옛 본성을 십자가에 못박고, ‘새로운 은혜와 생명을 가진 새 사람으로 거듭난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면,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우리 자신들의 이성과 옛 자아와 모든 육신의 죄된 본성들을 못박아 완전히 죽이고, 예수 그리스도와 연합하여 다시 부활한 자의 새로운 삶(6:5)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곧 어제까지 살아왔던 내 삶의 모든 방식과 지혜와 세상의 교훈들을 버리고, 부활하신 주님과 함께 오늘부터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과 믿음의 방식대로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부활신앙은 성경에 나온 좋은 이론이나 지식이 아니라, 저와 여러분들의 삶을 통해서 반드시 살아내야 하는믿음의 법칙이요 실생활의 진리입니다. 바라옵기는, 저와 여러분 모두가 진정으로 부활한 그리스도인으로서오늘 우리에게 필요한 일용할 양식을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매일 공급받아, 감사와 기쁨과 평안과 영생의 소망으로 가득찬 삶을 지금 이 땅에서부터 살아가는 거룩한 성도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그리스도의 종 -